본문 바로가기

 

낭만TV/낭만TV

박수홍 입양아 김다예 와의 관계 알아보기

by 낭만토리 2021. 5. 10.

개그맨 박수홍이 자신의 매니지 먼트를 담당한 친형에게 30년간 출연료를 갈취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박수홍이 입양아가 아니가 하는 논란과 김다예가 여자 친구가 아닌가 하는 논란이 발생 중입니다. 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박수홍 입양아 논란 발생이유

 

박수홍이 입양아가 아니냐 하는 논란이 제기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친형이 30년간 출연료 갈취
  • 친형 부부의 박수홍 결혼 반대

 

(1) 친형이 30년간 출연료 갈취

 

박수형-친형-출연료-30년간-갈취했다는-내용의-인터뷰장면
박수홍-친형-출연료-갈취-인터뷰

자신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친형에게 약 30년간 출연료를 갈취당해왔다는 사실을 방송을 통해 밝히면서 큰 논란이 발생되었습니다.

 

지금껏 박수홍의 출연료 계좌 등을 관리해 오던 친형은 기존 7:3의 배분율을 지키지 않고 그동안의 출연료로 부동산 매입, 생활비 등 사적으로 사용하면서 횡령했다는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는 모두 박수홍의 소속사 명의 자체가 친형 부부의 명의로 되어 있어서 가능했다고 하는데요. 그동안은 박수홍에게 지금껏 번 돈을 모두 잘 관리해 주고 있다는 식으로 안심을 시키고, 모든 재산의 명의를 친형 부부와 그의 자식들로 설정해 놓은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렇게 박수홍 님이 밝힌 계약금 포함 미지급된 출연료는 모두 100억 원이 넘는다고 밝혔는데요. 이런 식으로 취한 부당이득으로 친형 부부는 아파트 3개, 상가 7~8개를 취득해서 월 4000만 원의 임대 수입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박수홍-친형-포함한-가족관계도-사진
박수홍-친형-가족관계

지금은 부동산도 처분한 뒤 그 돈을 가지고 연락도 받지 않는 상태라고 전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전했는데요. 어떻게 한 부모에게서 나온 친형이 동생을 상대로 이런 행각을 벌 일 수 있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 가는 부분입니다.

 

때문에 많은 시청자들은 "박수홍이 입양아가 아닌 이상 저럴 순 없다" , "박수홍 입양아 아닐까?" 하는 정말 슬프고 말도 안 되는 의문과 루머가 발생되게 된 것입니다.

 

박수홍-친형-횡령혐의에대한-적용여부-변호사의의견
박수홍-친형-횡령혐의-가능성-변호사의

오죽하면 입양아 논란까지 생길까 하는 안타까운 생각이 듭니다. 아직 경찰이나 검찰 조사를 통해 친형 부부에 대한 횡령 혐의가 확정된 사항은 없기에 무조건 탓할 수는 없지만 많은 시청자 분들은 정황상 친형의 횡령 혐의를 인정하는 분위기입니다.

 

한 사람의 가족사인 만큼 아무쪼록 서로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방향으로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 친형 부부의 박수홍 결혼 반대

 

박수홍-친형부부의-결혼반대로-결혼못한인터뷰
박수홍-결혼반대-방송장면

박수홍의 친형 부부는 그동안 박수홍이 여자 친구를 사귀거나 결혼 이야기를 꺼내면 반대를 하였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게 되면 친형 부부와 집안에 지원되는 금전적인 부분이 줄어들 수밖에 없을 것 같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말 그대로 박수홍을 '황금알을 낳는 거위' , '마르지 않는 샘물' 정도로 생각했다는 느낌밖에 들지 않습니다. 결국 적지 않은 나이인 지금까지도 결혼을 못 한 이유 중 하나가 친형 부부의 반대 때문이라는 내용입니다.

 

 

이 또한 박수홍이 입양아가 아닌 이상 가능한 일일까? 하는 시청자들의 의문이 제기되면서 박수홍 입양아 논란이 발생된 이유 중 하나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거 박수홍 님은 방송을 통해 가족관계를 밝힌 적이 있기 때문에, 박수홍 입양아 설은 사실이 아닌 단순 루머인 것으로 넘어가는 것이 맞겠습니다.

 

이 부분과 관련하여 최근 상암동의 아파트를 여자 친구 명의로 이전했다는 기사들이 전해지면서 그 여자친구가 김다예 가 아닌가 하는 의문이 생기고 있습니다.

 

박수홍 김다예 여자친구 설이 발생한 이유도 입양아 설과 연관되어 알아보겠습니다.

 

 

2. 박수홍 김다예 여자친구 설

 

김다예-출연한-방송장면-사진
김다예

박수홍 입양아 설과 비슷한 시기에 박수홍의 여자 친구는 김다예가 아닌가 하는 의문설이 제기되었습니다.

 

김다예는 1993년생(29살) 아나운서 지망생으로 숭실대 건축학과를 졸업하였고, 박수홍과의 나이차는 23살로 알려진 여성입니다.

 

박수홍 여자친구 설과 관련하여 김다예 측의 입장은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히며 논란을 일축시켰습니다.

 

가로세로연구소-김다예관련-방송장면
가로세로연구소-방송장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다예 여자 친구설이 나온 이유는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박수홍의 여자 친구 '김다 O'라는 여성에게 12억 시세에 달하는 아파트를 명의이전하였다는 내용의 방송이 방영된 것 때문입니다.

 

 

이에 결혼 준비를 위한 부동산 이전 작업일 것이고 현재 여자 친구 일 것이다라는 추측이 나온 것인데요. 방송 내용에 나온 아파트 주민들의 단지 내 목격담과 박수홍 위촉식에 김단예가 등장하면서 박수홍 김다예 연인설이 생겨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신 박수홍 님의 사생활까지 이런 논란을 만들어 내며 더 부담을 주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김다예-방송출연장면
김다예-방송장면

김다예 님이 여자 친구가 아니라면 두 사람 모두에게 피해와 부담을 주는 것이고, 설령 정말 여자친구가 맞다고 하더라도 양쪽 다 현재 상태에서 논란이 되길 원치 않을 것 이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아직 명확하게 사실이 밝혀지지 않은 이 시점에는 박수홍 님에게 좋은 소식을 기다리면서 응원해 주는 자세가 필요해 보입니다.

 

이상으로 박수홍 입양아설과 김다예 여자친구 설과의 관계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박수홍 님께 모든 일에 대하여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