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TV/낭만TV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무슨일?

by 낭만토리 2021. 6. 28.

사랑의 콜센터에서 임영웅 님의 하차와 관련된 소문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이전부터 루머라고 판명이 났지만 최근 흡연 문제와 관련해서 또다시 하차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왜 계속 임영웅 하차설이 나오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루머 발생 이유

 

현재 우리나라 트로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핫한 가수중 한분이 바로 임영웅 님인데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다 보니 프로그램 하차와 관련한 내용에 대해서도 이목이 집중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왜 자꾸 사랑의 콜센터에서 임영웅 님이 하차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구설수가 나오고 있는지 그 이유 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실내 무니코틴 전자담배 흡연 이슈

 

임영웅-전자담배-흡연사진
임영웅흡연

최근 임영웅 님은 한 방송 프로그램 녹화 중 대기실에서 무니코틴 액상 전자담배를 사용하던 중 찍힌 사진이 퍼지면서 논란이 발생하기도 했는데요.

 

사실 이게 무슨 큰 일인가 싶었는데 워낙에 반듯한 무결점 이미지이다 보니 이런 조그마한 이슈도 논란이 되었던 거 같습니다.

 

때문에 고정으로 출연 중인 사랑의 콜센터에서 잠시 하차를 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일부 누리꾼들의 의견들이 루머화 되어 또다시 하차설이 나왔다고 보이는데요.

 

이와 관련해 임영웅 님은 팬카페를 통해 "팬분들께 큰 상처와 실망감을 드리게 됐다. 책임감을 가지고 모든 순간 임했어야 했는데 제가 부족했던 것 같다. 이번 일로 심려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는 사과문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후 마스크 미착용 등 사소한 문제들이 불거지면서 계속적으로 임영웅 님의 대표 예능 격인 사랑의 콜센터에서 하차를 하는 것이 아니냐 라는 소문들이 퍼지게 된 것인데요.

 

하지만 이 사건 이후에도 임영웅 님은 지난 5월 브랜드 평판 2위에 오를 만큼 그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고, 현재 활발히 방송활동을 이어오고 계시기 때문에 하차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2) 사랑의 콜센터 프로그램에 대한 팬 들의 불만 표출

 

임영웅-사랑의콜센터-데스파시토-무대-사진

두 번째 하차설 발생 이유는 바로 임영웅 님의 팬분들의 불만이 하차설로 표출되었다는 것입니다. 처음 임영웅 하차설이 불거진 이유는 바로 작년 사랑의 콜센터 예고 영상 속 임영웅, 황윤성이 부른 데스파시토(Despacito)가 본 방송에서는 통편집이 되었던 일입니다.

 

예고 영상 속 데스파시토 무대만 보고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가 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임영웅 님의 이 무대를 본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했었는데요. 통편집이 되면서 실망감이 컸던 사람들의 원성은 제작진 측으로 향하게 됩니다.

 

이 헤 제작진 측에서는 방송 미방영 분으로 해당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통편집에 대한 실망감이 컸던 사람들은 왜 통편집이 되었는지 항의가 끊이지 않았던 논란이 있었습니다.

 

그로 인해 팬분들은 임영웅 님이 편집을 당하는 대우를 받을 바에 차라리 하차를 하는 것이 맞다는 주장이 퍼지게 되면서 사랑의 콜센터에서 임영웅 님이 하차를 한다는 소문이 퍼지게 되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3) 소속사 뉴에라 프로젝트에 대한 불만 표출

 

임영웅-SNS-사진

세 번째 임영웅 하차설 발생 이유는 소속사 뉴에라 측에서 임영웅 님의 사진과 해시태그를 일부 누락하거나 실수로 잘못 게재해 팬분들의 불만을 사게 된 일이 있었다는 점입니다.

 

작년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 이찬원, 장민호, 임영웅 님이 출연했었는데 소속사 인스타그램에는 임영웅 님이 빠진 두 분의 사진과 해시태그만 게시되는 일이 있었는데요.

 

이에 팬분들의 항의가 이어졌고, 소속사 SNS 관리자는 실수를 인정하고 반성한다는 해시태그와 함께 좀 더 노력하겠다 라는 해명 게시글을 올릴 정도였으니 역설적으로 임영웅 님의 큰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모든 일을 완벽하게 처리하기란 불가능하죠. 계속해서 소속사 측에서 자잘한 실수들이 이어졌고, 빈틈없이 이를 찾아낸 팬분들의 항의는 크고 작게 계속해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된 사건들로는 구해줘 홈즈 출연 당시 비하인드 컷 임영웅 누락, 다른 멤버들의 피자 광고 스틸컷에 청년 피자 광고 모델인 임영웅 님의 해시태그를 단 일, 사랑의 콜센터 관련 게시물에서 일부 임영웅 님의 사진과 영상이 빠진 일 등 이 있는데요.

 

이 모든 상황 속에 팬분들은 소속사 또는 사랑의 콜센터 제작진 측이 임영웅 님에 대한 비매너 행동이다 또는 불화가 있는 것 아니냐 라는 의견이 나오게 되었는데요.

 

그러던 중 가장 큰 사건이 터지게 되었는데 바로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팬 투표로 수상한 신한류 최애돌 트로트 인기상 트로피를 임영웅 님이 받지 못한 사건입니다.

 

임영웅-소리바다어워즈-트로피-수상사진
소리바다어워즈-트로피

팬분들이 직접 뽑은 수상자인 만큼 불만은 클 수밖에 없었고, 시상식 주관사는 물론 소속사 뉴에라에 대한 불만의 목소리는 커지게 되었는데요. 다행히 소속사의 이후 대처로 임영웅 님이 트로피를 전달받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조금이나마 해명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알려지게 된 사실이 임영웅 님의 소속사 뉴에라 프로젝트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 TOP7 중 6명의 매니지먼트를 전담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임영웅사진

미스터 트롯 제작진이 출연자들의 활동을 지원해 준다는 취지로 매니지먼트에 관여를 하고 있고 사실상 1년 6개월이라는 계약 기간 동안은 매니지먼트에 대한 최종 결정권이 TV조선 측에 있다는 내용 때문에 계속해서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논란이 발생되는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해 방송 관계자 분들은 오디션 프로그램의 특성상 팬분들의 애정이 더 클 수밖에 없다며 내 연예인이 홀대받는다는 느낌에 강하게 불만을 표출할 수 있다는 생각을 밝힌 적도 있는데요.

 

사실 현재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 님의 존재도 그들에겐 소중한 존재이기 때문에 일부러 비매너 적인 행동이나 푸대접을 목적으로 행한 일은 없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임영웅-다리부상-인터뷰-사진
임영웅-다리부상

이후 임영웅 님이 다리 부상을 당하면서 또다시 사랑의 콜센터 하차설이 나오기도 했지만 모두 루머로 알려진 내용들이니 큰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임영웅 님의 사랑의 콜센터 하차설에 대한 발생 이유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TV에서 더 자주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