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TV/낭만TV

안재현 류화영 외도 논란 내용 알아보기

by 낭만토리 2021. 5. 10.

4월 30일 안재현 님의 신서유기 복귀 소식과 함께 여배우 류화영 님과의 외도설에 대한 루머가 생산되고 있습니다. 이는 과거 구혜선 님과의 이혼 과정에서 만들어진 진술서 때문인데요. 안재현 류화영 논란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안재현 류화영 외도 논란 발생 이유

 

갑자기 안재현 님이 과거 뷰티인사이드에 출연했던 류화영 님과 외도 논란이 발생되고 있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유튜버 이진호의 '안재현 또 터졌다. 톱 여배우 진술서의 실체' 게시 영상 속 진술서 내용
  • 구혜선의 이진호를 상대로 한 명예훼손 고소 과정에서 진술서 존재 내용 언급
  • '가로세로연구소'의 '서현진이 폭로한 안재현 불륜 여배우' 영상 내용
  • 진술서 내용 기준 외도 발생일 날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류화영, 최혁 6인이 모인 정황

 

(1) 유투버 이진호의 '안재현 또 터졌다. 톱 여배우 진술서의 실체' 게시 영상 진술서 내용

 

유튜버-이진호-방송장면
유튜버-이진호

5월 3일 연예뒤통령 유튜버 이진호 님이 과거 안재현 님의 이혼 과정에서 구혜선 님의 절친인 여배우 A 씨가 작성한 것으로 주장하는 진술서 내용을 방송하였습니다. 진술서 내용을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았습니다.

 

2018년 12월 28일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트' 종연 DVD 제작 마무리 녹임일에 저와 안재현 씨를 포함한 6명의 배우가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저희 6명은 스케줄을 맞추고 스태프 분들과 함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1길 34에 위치한 '도미야끼 덕아웃' 에서 저녁 모임을 가졌습니다. 이곳은 일본식 음식점으로 1층은 테이블 식, 2층은 개별 룸 형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식사를 하던 중 안재현 씨가 뷰티인사이드에 같이 출연한 B 여배우와 신체를 밀접하게 접촉한 채 대화를 나누는 것을 목격하였습니다.​

심지어 B 여배우는 오랜 시간 동안 안재현 씨의 신체에 자신의 신체를 기대고 있었으며, 연인 관계와 다름없는 신체적 접촉을 나누었습니다. 현장에 있는 여러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동시에 목격하였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두 사람은 손을 잡고 비워진 다른 룸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안재현 씨는 제가 구혜선 씨의 친구임을 알고 있었음에도 여배우 B씨와 은밀한 접촉을 서슴치 않았고, 그 두 사람의 행동이 윤리적으로 이해하기 어려워 두 사람이 이동한 룸으로 따라갔습니다.

그 상황을 저를 포함하여 3명이 목격하였습니다. 저는 그 두 사람이 있는 룸의 문을 열고 무엇을 하냐고 물어봤었고, 두 사람은 재빨리 자리를 피했습니다.​

또한 종방연 날 (20218년 11월 21일) 전체 회식 2차를 마무리하는 자리에서 안재현 씨가 동일한 여성과 다른 건물로 이동한 것을 2명의 사람이 함께 목격하였습니다. 

-이하 생략-

 

진술서가 실제로 존재했는지는 확실하게 알 수는 없는 상황이며, 진술서의 내용의 진실 여부도 확인된 바 없지만 진술 자체는 안재현 님의 외도를 설명하고 있는 내용이었습니다.

 

 

(2)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상대로 명예훼손 고소

 

이진호-SNS-고소당한심경글
유튜버-이진호-SNS-고소관련글

이 방송이 게시된 이후 구혜선 님은 5월 7일 변호사를 통해 유튜버 이진호 님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를 한 상황입니다.

 

 

이 과정에서 "친구인 A 씨가 자신의 이혼 소송을 도와주기 위해서 진술서를 작성한 것은 맞지만 어떻게 유출된 것인지는 알 수 없다"라는 내용을 밝혔다고 전해졌는데요.

 

때문에 구혜선 님은 이미 지난 과거의 일 때문에 자신의 친구가 과거 진술서 작성을 한 부분 때문에 불이익을 받는 것을 원치 않는다는 마음도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진술서의 존재 여부는 사실이라고 볼 수 있는 정황이고, 진술서의 명의자는 절친으로 유명하고 뷰티인 사이드에 출연했던 서현진 님이라고 추측은 해 볼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3) '가로세로연구소'의 '서현진이 폭로한 안재현 불륜 여배우' 영상 내용

 

가로세로연구소방송-서현진-진술서관련내용
가로세로연구소-서현진-진술서작성방송

그런데 5월 4일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자극적인 섬네일을 한 영상이 게시되었는데요. 바로 위의 진술서의 명의자는 서현진이고 진술서 내용은 안재현이 다른 뷰티인사이드 출연 여배우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방송이었습니다.

 

 

(4) 진술서 내용 기준 외도 발생일 날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류화영, 최혁 6인이 모인 정황

 

뷰티인사이드-서현진-류화영-출연장면-갈등장면
뷰티인사이드-서현진-류화영-출연장면

그런데 만약 진술서 내용처럼 안재현 님이 외도를 했다면 그 상대는 류화영이라는 추측이 누리꾼 들이 의해 생겨나게 됩니다.

 

그 이유는 진술서의 모임날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류화영, 최혁 6인이 모인건 사실로 보이는데, 이중 작성자인 서현진과 남자 배우 3인을 제외하면 이다희, 류화영 두 여배우가 남게 됩니다.

 

 

그러다 결국 안재현 류화영 불륜설까지 돌게 된 것인데요. 아직까지 안재현과 류화영의 입장이 공식적으로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진술서의 존재 여부와 내용의 사실여부 또한 제대로 밝혀진 적이 아직 없기 때문에 안재현과 류화영에게 외도나 불륜의 프레임을 씌우는 것은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다만, 과거 이혼으로 마무리되어 끝난 일이고 부부였던 안재현, 구혜선 에게는 큰 상처로 남았을 과거가 다시 불거진다는 점에서 우려되는 부분이 많아 보입니다.

 

안재현-신서유기-2년만에-복귀하는장면
안재현-복귀장면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과거 아픔이 다시 논란이 되는 것은 물론, 서현진 님이 좋지 않은 논란에 언급되는 점, 안재현 님의 신서유기 복귀 문제 그리고 아무 관계가 없을 수도 있는 배우 류화영 님에게 외도라는 좋지 않은 의혹이 불거지는 점까지 참 안타까운 상황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아무쪼록 사실관계가 명확하게 밝혀지고 빨리 마무리되어 모두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좋은 결과로 마무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