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TV/낭만TV

어른들은 몰라요 넷플릭스 정보 총정리

by 낭만토리 2021. 5. 6.

3년 전 유튜브를 통해 흥행했던 박화영의 후속작 개념인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개 지난 4월 15일 개봉했습니다. 전작이 개봉 후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었듯이, 어른들은 몰라요 역시 넷플릭스 개봉이 되는지 관련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1.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소개

 

영화-어른들은몰라요-개봉포스터
영화-어른들은몰라요-포스터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는 전작 '박화영'의 후속작인 점과 EXID 하니 님이 배우로 출연하면서 관심을 받게 된 독립영화입니다.

 

 

  • 영화 제목 : 어른들은 몰라요
  • 개봉일 : 2021년 4월 15일
  • 주연 겸 감독 : 이환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 장르 : 드라마
  • 러닝타임 : 127분
  • 주연배우 : 이유미, 안희연(EXID 하니), 신햇빛, 이환
  • 수상 : 25회 부산 국제 영화제 한국 영화감독조합상 메가 막스상 KTH TKD

`

어른들은몰라요-개봉일-메인장면
어른들은몰라요-메인장면

전작 '박화영'이 유튜브 조회수 천만을 기록할 정도로 흥행을 했었기 때문에 후속작 개념인 어른들은 몰라요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면 큰 시청률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 어른들은 몰라요 넷플릭스 개봉 시 관전 포인트

 

어른들은몰라요-주요장면-모음
영화-어른들은몰라요-주요내용

이 영화는 전편 '박화영'에서 '세진' 역할로 출연했던 '이유미'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동일 세계관에서 구성된 후속작입니다. 그래서 '박화영 2'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전작이 그러했듯 청소년들의 흡연, 폭력, 가출, 임신 등 다소 자극적이고 어두운 소재들을 중심으로 영화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았지만 청소년들은 볼 수 없는 관람등급이라는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영화의 스토리는 주인공 세진(이유미)이 18세의 나이로 임신을 하게 되어 집안에서 버림받다시피 뛰쳐나온 뒤 겪게 되는 에피소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른들은몰라요-두주인공-세진-주영-만남장면
어른들은몰라요-세진-주영

세진은 집을 나온 후 가출의 베테랑인 동갑내기 친구 '주영(안희연)'을 만나게 됩니다. 그 후 둘은 절친이 되고 힘든 시련을 이겨내다 위기의 순간 재필, 신지를 만나게 되어 넷은 친구가 됩니다.

 

이들은 곧 세진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되고 '세진 유산 프로젝트'를 계획하며 진행하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온갖 사회의 어두운 이면을 맞추기 되면서 힘든 여정을 극복해 나가게 되는데요.

 

영화 박화영을 보셨던 분이라면 같은 세계관에서 풀어지는 다른 이야기라는 점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걸로 예상됩니다.

 

또한 가수로써 성공한 EXID 하니 님의 리얼한 연기를 볼 수 있다는 점도 관전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어른들은 몰라요가 넷플릭스를 통해 개봉되고 나면 노출 및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장면들 때문에 더 관심을 받게 된 거란 건 어쩔 수 없을 거라 예상되는데요.

 

어른들은몰라요-주요장면-8장면모음
어른들은몰라요-주요장면-모음

개인적으로는 쉽게 다루기 힘든 청소년들의 어두운 뒷 세계를 가감 없이 리얼하게 표현한 영화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다만 현실을 있는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어두운 면을 그대로 표현하다 보니 청소년들이 볼 수 없는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게 된 것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3. 어른들은 몰라요 넷플릭스 언제 개봉되나?

 

어른들은몰라요-개봉일-정보-사진들
어른들은몰라요-넷플릭스-개봉일

아직까지는 넷플릭스에서 어른들은 몰라요가 공개될 공식적인 일정은 없습니다. 다만 전작인 박화영이 영화 개봉 후 얼마 뒤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다는 점에서 같은 절차를 밟을 걸로 조심스레 예상됩니다.

 

또한 현재의 코로나 여파로 극장 상영만으로는 수익을 내는데 한계가 있다는 점에서 관람객들과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넷플릭스라는 채널을 추가로 선택할 가능성도 높아 보입니다.

 

때문에 수개월 안에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를 넷플릭스에서 개봉 될 거라는 예상과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날까지 전작인 '박화영'을 넷플릭스로 다시보기 겸 시청해 보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추후 넷플릭스에 영화가 개봉되고 나면 추가적인 소식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어른들은 몰라요의 넷플릭스 상영정보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른들은 몰라요의 예고편 영상을 보면서 넷플릭스에서 빨리 개봉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넷플릭스 개봉 전까지 어른들은 몰라요의 메인 예고편을 보시면서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