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TV/낭만TV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하차 내용 알아보기

by 낭만토리 2021. 5. 4.

TV조선에서 방영 중인 사랑의 콜센터에서 임영웅 님이 하차한다는 루머가 계속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는 최근 임영웅 님이 다리 부상을 당하면서 다시 불거지고 있는데요.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임영웅 하차 루머 발생 이유

 

임영웅-무대사진
임영웅

임영웅 님의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하차 루머가 계속해서 생성되고 있습니다. 이는 결국 임영웅 님에 대한 팬분들의 사랑이 커서 생긴 불만성 루머에 가깝다고 생각되는데요. 하차 루머가 계속해서 발생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스파시토' 무대 통편집 이슈
  • 조회수를 올리려는 유투버 들의 지속적인 썸네일 제작
  • 사랑의 콜센터 스케줄이 빠져있는 임영웅의 스케줄 표
  • 소속사와 TV조선측의 실수에 따른 팬분들의 항의
  • 임영웅 다리부상

 

(1) '데스파시토' 무대 통편집 이슈

 

임영웅-데스파시토-노래부르는-무대영상
임영웅-데스파시토

2020년 TV조선 사랑의 콜센터에 임영웅 님과 황윤성 님이 함께 부른 '데스파시토(DESPACITO)' 무대가 예고 영상으로 방영되었습니다. 영상 속 무대는 많은 팬분들의 기대를 받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본 방송 때 이 무대는 통편집되어 방영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분노를 느낀 임영웅 님의 팬 분들께서 TV조선 측을 향해 항의를 하기 시작하였고, 뒤늦게 미공개 영상으로 해당 무대를 방영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예고 영상이 본 영상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건 본방송을 위한 허위광고라는 주장까지 펼치며 임영웅 님의 출연분을 편집한 것에 대해 큰 불만을 드러냈습니다.

 

이러한 불만은 결국 해당 방송의 푸대접인 것이고, 우리의 히어로 임영웅 님은 하차해야 한다는 불만과 바람을 담은 루머로 하차 소식이 전해지기 시작한 것입니다.

 

 

(2) 조회수 올리려는 유투버 들의 썸네일

 

임영웅-프로필-정면사진
임영웅-검은셔츠

그리고 화제성이 많은 톱스타인 임영웅 님의 소식을 전하며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 많은 유투버들이 '임영웅 사랑의 콜센터 하차?'라는 식의 어그로성 섬네일을 무분별하게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게시물들이 생산되자 마치 사실인 것처럼 하차설이 퍼지게 된 것입니다.

 

 

(3) 사랑의 콜센터 스케줄이 빠져 있는 임영웅의 스케줄 표

 

또한 임영웅의 스케줄 표에 어느 날 사랑의 콜센터 스케줄이 빠져 있다는 팬 분의 제보가 발생한 날이 있습니다. 이에 앞선 루머들로 인해 임영웅 님이 결국 하차를 하는 것이 아니냐 라는 루머가 재생산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해당 루머는 임영웅 님이 본방송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사라지게 되었지만 가장 신빙성이 있었던 루머였습니다.

 

 

(4) 소속사, TV조선 측의 실수에 따른 팬분들의 불만

 

임영웅-트로피두개-들고있는사진
임영웅-트로피-수상

앞서 언급한 데스파시토 무대 통편집에 이어 '2020 소리바다 어워즈'의 '산 한류 최애돌 트로트 인기상' 수상 트로피를 받지 못한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허리케인 라디오에 이찬원, 장민호 님과 함께 출연하였지만 그의 소속사 인스타 그램에서 임영웅 님만 쏙 빠진 사진이 게시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의 스타인 임영웅 님을 푸대접하는 것이 아니냐는 소속사에 대한 불만의 목소리가 터져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임영웅 님을 포함한 6인의 매니지먼트는 '뉴에라 프로젝트'라는 소속사가 있음에도 최종 결정권은 TV조선 측 에 있는 안건이 많다 보니 TV조선이 방영하고 있는 사랑의 콜센터에서도 임영웅 님이 하차를 해야 한다는 주장을 펼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라는 이슈가 계속해서 불거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5) 임영웅 다리 부상

 

임영웅-다리부상관련-인터뷰사진
임영웅-다리부상-인터뷰

마지막으로 최근 임영웅 님이 조깅 중 다리 부상을 입어 깁스를 하게 된 사건입니다. 이 일로 인해 많은 율동과 무대를 해야 하는 사랑의 콜센터 방송은 하지 못하게 될 것이고, 그간의 루머에 부담을 느껴 하차를 하게 될 것이라는 루머가 또다시 재생산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결국 깁스를 한 임영웅 님이 직접 돌아오겠다 라는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다시 무마된 상황입니다. 결국 지금까지 있었던 모든 임영웅 님에 대한 방송 하차 소식들은 다 팬분들의 사랑과 자신의 스타성 뒤에 따라오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는 생각입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자의 특성상 팬분들이 함께 성장해 온 성장형 프로젝트의 결과물이라 팬분들의 애정이 특히나 더 강하다 라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그래도 내가 사랑하는 스타가 나의 애정으로 인해 조금이라도 불편해 지거나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사실과 다른 루머는 생산해 내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됩니다.

 

이상으로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내용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