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TV/낭만TV

논스톱 4 등장인물 오승은, 한예슬 등 추억 회상하기

by 낭만토리 2020. 11. 3.

논스톱 4 등장인물 메인 이미지

논스톱 4 등장인물

알아보기

대한민국 시트콤의 전성기 시절 여러 시즌이 연속으로 제작될 동안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해낸 논스톱 4 등장인물을 알아보며 그시절 추억을 회상해 보겠습니다.

 

1. 논스톱 4 작품설명

논스톱 4 등장인물 단체사진 이미지

먼저 논스톱 4는 MBC 논스톱 시리즈의 4번째 작품입니다. 2003년 9월부터 2004년 9월까지 1년간 인기리에 방영된 작품이죠. 논스톱이라는 이름은 문화대학교 밴드 동아리 이름이었죠. 그 동아리를 배경으로 한 개성 있는 대학생들의 에피소드를 다룬 청춘시트콤 이이였습니다.

 

논스톱 4 출연진 단체사진 메인 이미지

역대 논스톱 시리즈 중 논스톱 4 역시 톱스타들을 많이 배출했죠. 봉태규, 한예슬, MC몽, 전진, 앤디, 오승은, 장근석, 현빈 등 당시엔 신인급이었지만 지금은 톱스타에 위치해 있는 분들이 많이 배출되었습니다. 그럼 논스톱 4 등장인물 그 당시 장면을 확인하면서 추억 회상해보겠습니다.

 

1. 봉태규

논스톱 4 등장인물 봉태규 이미지

첫 번째 논스톱 4 등장인물은 봉태규 님입니다. 극 중에서는 '봉' 이라는 별명으로 불렸죠. 생각보다 이분이 출연했던 사실을 잘 기억못하시던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봉태규님은 극중 한예슬 님과 앙숙처럼 나오다가 나중에는 러브라인으로 발전하여 연인 사이로 발전까지 성공한 캐릭터였습니다.  논스톱 시리즈 내에서 MC몽과 함께 대표적인 애물단지였죠.

 

논스톱 4 등장인물 봉태규 출연 이미지

지금은 슬하에 아들을 두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시며 근황을 전하기도 하셨습니다. 부인은 사진작가 하시시박님으로 두 분은 2015년에 결혼을 하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2. MC몽

논스톱 4 등장인물 MC몽 이미지

두 번째 논스톱 4 등장인물은 MC몽입니다. 봉태규와는 친구로서 케미를 보여줬죠. 한예슬과는 서로 골탕 먹이는 관계로 마치 박경림과 양동근 사이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극 후반에는 이영은 님과 연인 사이로 발전하면서 봉태규와 함께 성공한 캐릭터로 보입니다.

 

논스톱 4 등장인물 MC몽 출연 이미지

이 당시 신인이었지만 이후 여러 앨범이 대박이 나면서 스타덤에 올랐죠.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오마쥬 해 가난을 피하는 방법을 연출했던 장면이 생각나네요. 하지만 2010년 병역 비리 사건으로 잘 나가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지금은 이단옆차기라는 프로듀서로써 활동 중입니다.

 

논스톱 4 등장인물 MC몽 최근 이미지

결국 병역법 위반 혐의는 무죄판결을 받고 자숙기간을 가지다가 2019년에 정규앨범 8집 '인기'와 '샤넬'을 발표하기도 했었죠. 그리고 수익금을 취약계층과 복지재단에 기부를 하며 이미지 개선에 힘쓰고 있는 모습입니다. 무죄판결을 받았음에도 너무나도 긴 시간을 자숙하고 있는 점을 볼 때 아까운 분이죠. 응원합니다.

 

3. 현빈

논스톱 4 등장인물 현빈 이미지

세 번째 논스톱 4 등장인물은 현빈입니다. 조인성과 더불어 논스톱 시리즈가 배출한 최고의 남자 배우 투톱 중 한 분이죠. 이분의 출연은 전진님이 하차하면서 대신 투입되면서 비중이 적은 조연으로부터 시작을 했었습니다. 다만 얼굴 천재인 점을 처음부터 인정받아 매회 거듭할수록 인기가 급상승하셨었죠.

 

논스톱 4 등장인물 현빈 출연 이미지

그리고 결국 논스톱 밴드의 리더 자리까지 차지하게 되고 결국 한예슬 과의 썸도 타게 됩니다. 이후 내 이름은 김삼순과 시크릿 가든 등 드라마를 연이어 대박을 터트리며 톱스타의 행보가 시작된 분이죠. 워낙 유명한 탑 배우니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가 없네요.

 

4. 오승은

논스톱 4 등장인물 오승은 이미지

다섯 번째 논스톱 4 등장인물은 오승은입니다. 극 중 오서방으로 불린 오승은은 털털한 성격의 생활력 강한 여자를 연기했습니다. 가끔 주먹이 먼저 나가기도 해서 남자들이 피하기도 했죠. 하지만 톡톡 튀는 개성이 남녀노소 구분 없이 골고루 인기를 끌며 논스톱 4 방영 당시 가장 인기가 많던 캐릭터 중 한 분입니다.

 

논스톱 4 등장인물 오승은 출연 이미지

극 중에서는 전진님과 연인관계로 발전까지 했었죠. 논스톱 4 출연 이후로 두사부일체 등의 영화에 출연하며 열연하셨지만 이후의 작품들에서는 큰 인기를 끌지 못한 아쉬움이 있네요. 2005년 더빨강이라는 그룹에 참여하여 가수 활동도 하셨었죠.

 

논스톱 4 등장인물 오승은 최근 이미지

더빨강은 이 당시 예능의 여제들을 모아놓은 그룹으로 화재가 되었었습니다. 오승은, 추소영, 배슬기 3인방이 만든 그룹이었으니까요.

 

논스톱 4 등장인물 더빨강 그룹 이미지

이후 결혼 후 이혼의 아픔을 겪고 고향인 경산에서 커피숍을 운영하시다가 가수 오즈로 다시 컴백을 하셨습니다. 큰 인기를 끌진 못하고 다시 '더 벙커' 등의 영화를 통해 연기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고 계신 청춘스타죠. 응원합니다.

 

5. 한예슬

논스톱 4 등장인물 한예슬 이미지

다섯 번째 논스톱 4 등장인물은 한예슬입니다. 이분도 논스톱 시리즈가 배출한 탑 여배우 중 한 분이죠. 이후 톱스타로 성장하셨지만 이 당시에는 신인이셨죠. 극 중에서는 오승은의 친구로 나오셔서 상큼하고 매력적인 미모로 큰 인기를 끌었던 캐릭터입니다.

 

논스톱 4 등장인물 한예슬 출연 이미지

논스톱 4 이후로는 드라마 환상의 커플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톱스타 여배우의 길을 걷게 되죠. 최근 안타까운 소식은 2018년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가 의료사고를 당했다고 전해졌습니다.

 

논스톱 4 등장인물 한예슬 최근 이미지

아리따운 한예슬 님의 몸 옆구리에 화상의 흉터가 남았다고 하네요. 아직까지 병원 측은 무시로 대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잘되시길 응원하게 되네요.

 

6. 장근석

논스톱 4 등장인물 장근석 이미지

여섯 번째 논스톱 4 등장인물은 장근석입니다. 훈훈한 외모 덕에 잘생긴 왕자 이미지의 의대생으로 등장하죠. 이 당시에는 고등학생이었지만 대학생으로 출연하셨던 기억이 있네요. 이상하게도 이분의 외모와 인기에 비해 논스톱 4 당시에는 엄청난 인기를 끌지는 못했습니다. 다른 출연자들은 다 상을 받았지만 이분만 못 받은 것도 아쉬웠죠.

 

논스톱 4 등장인물 장근석 출연 이미지

하지만 최근에는 군 대체 복무를 마치고 프로듀스 101에 장 대표로 출연하여 건재함을 보여주셨습니다. 해외에서도 인기가 워낙 많은 분이라 우리 눈에 띄는 활동이 없었어도 꾸준히 대단한 성과를 이루시고 계신 분이죠. 앞으로 더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논스톱 4 등장인물 장근석 최근 이미지

이외에도 윤종신 님 등 여러 등장인물들이 있지만 그 당시 인기가 많았던 청춘스타들만 몇 분 모아서 논스톱 4 등장인물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잠시나마 옛날 추억 떠올리시며 재미있었던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논스톱 4 연출자 단체사진 이미지

그럼 내일 또 재미있는 내용으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다들 맛점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