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TV/낭만TV

드라마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자세하게 알아보기

by 낭만토리 2020. 11. 11.

드라마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자세하게 알아보기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메인이미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최근에 스카이캐슬의 뒤를 잊는 캐슬드라마로 인식되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스카이캐슬에서 좀더 자극적인 설정과 장면을 더은 느낌이에요. 자극적인 음식이 맛있듯이 그래서 재미있는거 같기도 하네요.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설명 이미지

그런데 제가 3회부터 보다보니 등장인물간의 관계가 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펜트하우스 1, 2회를 몰아보기전에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를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1.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정리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층수별 사라들 관게도 이미지

먼저 펜트하우스라는 드라마는 SBS에서 총 20부작으로 제작한 월화드라마 입니다. 100층짜리 초호하 펜트하우스속에서 살아가는 부유층들간에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다룬 드라마죠. 그 중심에는 3명의 여성이 있고 그들 사이의 교육과 부동산 전쟁 및 복수극이 펼쳐지는 드라마 입니다.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심수련 드라마 이미지

이 드라마의 등장 인물들간의 관계를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심수련(이지아 분)입니다. 부유한 환경에서 사랑받고 자란 로열 패밀리입니다. 극중 주단태의 아내 이자 주석훈, 주석경 쌍둥이의 엄마로 나오는 캐릭터입니다. 오로지 1등만을 추구하는 남편에 힘들어 하고 있는 부인이기도 합니다.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주단태 드라마 장면 이미지

두 번째로 주단태(엄기준 분) 입니다. 심수련의남편이자 제이킹홀딩스 라는 해외에서도 잘나가는 건축회사의 대표 입니다. 돈을 버는 사업수완이아주 뛰어나고 완벽주의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슨비다. 그리고 그런 완벽주의가 가족들을 힘들게 합니다.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주석훈 드라마 장면 이미지

세 번째로 주석훈(김영대 분) 입니다. 주단태의 아들로 극중 아이들의 중심배경이 되는 청아예고에서 피아노 전공을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뛰어난 외모와 성적 그리고 운동과 싸움까지 잘해 엄친아 스러운 캐릭터 입니다.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주석경 메인 이미지

네 번째로 주석경(한지현 분) 입니다. 주석훈과 남매이고 청아에고 성악 전공 중이죠. 석훈에게 비교당하며 아버지 주단태에게 사랑받지못하는 캐릭터입니다.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천서진 드라마 출연 이미지

다섯 번째 인물은 천서진(김소연 분) 입니다. 천서진 역시본인이 최고여야만 한다는 일주의가 있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입니다.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오윤희 드라마 출연 이미지

여섯 번째 인물은 오윤희(유진 분) 입니다. 베로나의 엄마이고 실력이 좋은 소프라노 성악가 였으나 사고로 성악을 포기하면서부동산 컨설턴트가됩니다.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펜트하우스 단체사진 이미지

이외에도 천서진의 남편 하윤철(윤종훈 분), 그의 딸 하은별(최예빈 분), 오윤희의 딸 베로나(김현수 분), 강미리(신은경 분) 등 다양하고 개성강한 캐릭터들이 열연을 펼치는 재미있는 드라마 입니다. 위의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를 참고하여 이해하고 드라마를 보신다면 좀더 재미있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