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TV/낭만스타

존노 자가격리, 검사 결과는?

by 낭만토리 2021. 3. 23.

존노 자가격리,

검사 결과는?


라비던스의 멤버 존노 님이 코로나 19 확진자와 접촉하여 자가격리에 들어갔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에 '팬덤싱어 올스타전' 마지막 녹화가 연기되었 다는데요. 존노 자가격리 어떤 내용인지 검사결과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존노 자가격리 소식

JTBC의 소식에 따르면 당초 3월 22일 팬덤싱어 최종회 녹화가 진행될 예정었습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라비던스 멤버 논노와 김바울 님이 코로나 19 확진자와 접촉을 하게 되면서 자가격리에 들어가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죠.

 

그나마 다행인 점은 확진자와 동선정도만 겹친것으로 알려진 김바울 님은 현재 자가격리 해제 상태여서 자택에서 안정을 취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다행이네요.

라비던스의 멤버들은 코로나 19 검사의 모범을 보이기 위해 선제적 대응 차원으로 검사를 받았고, 다행이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하니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방역당국의 방역지침 상 2주간 자가격리는 피할 수가 없었는데요. 팬덤싱어 올스타전의 마지막 녹화에 이 분들이 빠진다면 의미가 반감될 수 있기에 기존 3월 22일 녹화를 오는 29일 녹화로 연기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2. 존노 자가격리로 팬덤싱어 녹화 연기가 된 이유

JTBC 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팬덤싱어는 올스타전을 진행 중 입니다. 결승에 진출한 9 팀이 풀 전력으로 맞붙었던 총출동 전 부터 팀 지목전 그리고 솔로 대표전을 거치며 시즌별 자존심을 건 대결이 펼쳐졌었죠.

결국 이 인기는 시즌 대항전 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데요. 3월에 방송된 시즌 대항전 에서 라포엠 유채훈과 라비던스 존노의 '숲의 아이' 가 폭팔적인 반응을 얻은게 그 증거죠.

그래서 이번 팬덤싱어 올스타전 에서도 또다른 조합의 팀들이 새로운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는데요. 이런 화제속에 핵심 멤버인 존노 님의 부재와 라비던스를 빼놓고는 진행 할 수 없다는 판단에 연기가 된 것 같습니다.

 


3. 라비던스 존노 님은 누구?

참고로 그룹 라비던스의 존노 님은 크레디아 라는 소속사에 몸담고 계신 분 입니다. 지난 2018년 카네기홀 '모차르트 레퀴엠' 테너 솔리스트로 데뷔 하신 분이죠.

예일대학교 음악대학원 석사를 지내신 존노 님은 2020년 JTBC 팬텀싱어3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탄탄한 기본기와 실력 그리고 음악성은 많은 팬텀싱어를 통해 많은 대중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가수로써의 행보도 자주 보여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멋진 가수라고 생각되고 기대가 되는 분이네요. 앞으로 모든 일이 잘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존노 자가격리 에 대한 소식을 알아보았습니다. 부디 무탈하게 팬텀싱에어 합류해서 시청자들에게 다시한번 감동의 순간을 전달해 주시길 기다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