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TV/낭만스타

정시아 재계약 알아보기

by 낭만토리 2021. 3. 23.

정시아 재계약

알아보기


아름다운 배우 정시아 님이 현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와 동행을 계속 이어가기로 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금까지 정시아 님과 소속사 매니지먼트구 간의 견고한 믿음을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는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1. 정시아 재계약 소식

22일 정시아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정시아와 견고한 믿음을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 는 소식을 전달하였는데요.

매니지먼트 구 의 입장으로는 "정시아는 스크린과 안방극자정시아는 스크린과 안방극장뿐만 아니라 예능,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내뿜는 멀티 플레이어이자, 항상 새로운 변화를 위한 고민과 열정으로 가득한 배우”라며 “흔들림 없는 두터운 신뢰로 당사와 또 한번 함께 하기로 결정한 만큼, 정시아의 스펙트럼 확장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 이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예능을 통해 통통튀는 발랄한 매력이 좋게 느껴지는 스타인데요. 드라마 '초인가족 2017', '내 뒤에 테리우스', '황금정원' 등 장르를 넘나드는 작품을 통해 본인만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었죠.

특유의 발랄한 대체불가 매력의 캐릭터를 완성해 내는 배우 정시아 님은 극에 생동감을 불어 넣어주는 것으로 호평을 받아오고 있었는데요. 그 결실로 2019년 MBC 연기대상에서 생에 처음으로 조연상을 수상한 감동도 생각이 나네요.


2. 정시아 근황

최근 정시아 님의 근황으로는 KBS1 교양 프로그램인 '재난탈출 생존왕'에서 전 국민의 필수적인 안전정보를 임체적으로 전달하고 계신걸로 알고 있는데요.

배우에서 예능 그리고 교양프로그램 까지 전천후로 활약을 펼치고 계신 정시아님의 향후 행보에도 기대가 모아지는 부분입니다.

뿐만아니라 광고, 화보 등 다방면에서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업계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어 바쁜 나날들을 보내시고 계시다고 합니다. 응원드립니다.


3. 정시아 매니지먼트 구 는 어떤 곳?

참고로 정시아 님이 몸담고 계시는 매니지먼트 구는 정시아 님을 비롯하여 이요원, 고원희, 민도희, 윤경호, 서지훈, 권혁, 유인수, 조수지, 김태은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사로 알려져 있는 곳 입니다.

 

탄탄한 배우라인업과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장점이라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인 구 역시 소속 연예인들과 선순환 고리를 만들어 좋은 소식 많이 전달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배우 정시아 재계약 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결혼과 출산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매력을 유지하고 계신 정시아님의 향후 행보에도 초록불이 켜지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