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TV/낭만스타

순풍산부인과 정배 근황 알아보니 구미호뎐 이무기

by 낭만토리 2020. 11. 8.

순풍산부인과 정배 근황

알아보니 구미호뎐 이무기

순풍산부인과 정배 메이이미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옛날 대한민국의 시트콤 시절 아직도 회자되는 순풍산부인과라는 시트콤 출신 정배(본명 이태리) 님에 대한 근황을 알아볼께요.

 

순풍산부인과 정배 현재 사진 이미지

요즘 구미호뎐 이라는 드라마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 최근 이무기가 성인이 된 모습을 드러내었죠. 그런데 생각보다 잘생기고 훈훈한 외모여서 악역이라는 느낌마져 들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순풍산부인과 정배 시절 아역 이미지

그분의 정체는 바로 배우 이태리 님 인데요. 예전 순풍산부인과 시트콤에서 미달이와 함께 출연했던 아역인 순풍산부인과 정배 라는 사실을 최근 알게 되었네요. 그래서 반가운 기억을 떠올리며 순풍산부인과 시절의 정배를 다시돌아보며 배우 이태리님이 열연중이신 구미호뎐 이무기 근황에 대해서도 알아볼께요.

 

1. 순풍산부인과 정배

순풍산부인과 정배 출연 당시 사진 이미지

최근에 구미호뎐 이무기로 강한 인상을 남겨주고 계신 이태리님은 순풍산부인과 정배로 데뷔하셨었죠. 맙소사 라는 유행어를 날리며 시트콤의 아역 감초역할을 톡톡히 한 귀여운 캐릭터로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순풍산부인과 정배 출연 장면 이미지

극중에서 엉뚱하고 어리숙 해서 미달이에게 자주 속기도 했지만 또래 아이들보다 학교 학습수준은 높은 캐릭터 였죠. 예전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셔서 순풍산부인과 출연당시가 기억나냐고 물어보니 '촬영장에 놀러간다는 생각으로 다녔던거 같다' 고 하셨죠.

 

순풍산부인과 아역배우들 이미지

순풍산부인과 출신 아역 3인방인 정배, 미달이, 의찬이중에 미달이 만큼 캐릭터가 강하게 박혀 이미지를 벗어나지 못하는 정도는 아니여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달이 캐릭터는 너무 인상이 강해서 김성은 님은 그 캐릭터로 불리지 않기 위해 정말 부단한 노력을 하셨다고 하네요.

 

2. 이제는 구미호뎐 이무기 이태리로

순풍산부인과 정배 정면사진 이미지

그리고 최근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서 사람을 먹고 성장한 이무기의 완전체로 이태리님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시면서 재 등장 하셨습니다. 이무기라는 절대 악역에 비하면 너무 순수하고 착해보이는 훈남이 모습을 나타내자 시청자들은 신인배우로 알고 검색을 많이 해보시더라구요.

 

순풍산부인과 정배 이태리 성장 사진

그리고 배우 이태리님이 과거 순풍산부인과 정배 였다는 사실이 요즘 다시 회자되고 있는거 같아요. 훌륭한 배우로 성장하신 이태리님은 서늘한 눈빛과 한마디 한마디가 무게감 있는 대사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어 내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까지 등극을 하셨더라구요.

 

순풍산부인과 정배 구미호뎐 출연 사진 이미지

앞으로 구미호뎐 드라마의 극의 전개에 중심에 있는 이무기와 산신의 대결구도로 더욱 흥미진진해 지고 있어서 저도 잘 보고 있는데요. 훌륭하게 성장한 순풍산부인과 정배의 차기작과 앞날을 응원하면서 시청자의 입장에서 지켜보겠습니다.

 

순풍산부인과 정배 설명 마지막 사진 이미지

그리고 지금 열연중이신 드라마에서도 악역이지만 죽거나 다치지 말고 뭔가 개과천선해서 해피엔딩을 끝났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내일 또 재미있는 소식으로 포스팅 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