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TV/낭만스타

류시원 근황 및 재혼 소식 알아보기

by 낭만토리 2020. 10. 26.

류시원레이서사진

류시원 근황 및

재혼소식 알아보기

오늘은 잊혀져가고 있던 청춘스타 한분의 근황을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살인미소의 원조였던 류시원 님인데요. 마지막으로 알려진 근황은 2009년 대한민국에서 프로레이싱팀 'TEAM 106'을 창단해서 팀 감독겸 레이서로 활약중이였던 소식입니다.

류시원레이서감독 이미지
류시원레이서감독사진

류시원님은 활동할 당시부터 레이서로써의 열정은 널리 알려졌었는데 결국 팀을 창단한 창단주까지 되셨다니 정말 그 열정이 대단하셨다는걸 느낄수 있네요. 류시원님 하면 예전에 김원준님과 '창공' 이라는 드라마도 생각나고 명세빈님과 열연해 주셨던 '종이학' 등 수많은 작품활동을 많이 하셨는데요, 해외로는 배용준 님과 함께 한류스타의 원조격으로 맹 활약을 하셨던 분이기도 합니다.

 

1. 류시원(탤런트, 가수) 프로필

류시원프로필 이미지
류시원 프로필 사진

생년월일 : 1972.10.6(49세)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데뷔 : 1994년 KBS 특채 탤런트

대표작 : 느낌, 종이학, 창공 등

소속사 : 알스컴퍼니

 

2. 2010년 결혼후 파경

류시원결혼 이미지
류시원 결혼식 사진

먼저 가장 사람들의 기억속에 남아있는 소식은 지난 2010년에 일반인 조모씨와 결혼한 후 약 1년 3개월 만에 파경을 한 소식입니다. 약 3년간의 소송끝에 이혼을 했지만 그분들의 개인사는 자세히는 알수 없죠. 다만 좋아했던 청춘스타의 슬픈 소식이라 잘살기만을 바랬었네요.

 

3. 2020년 2월 재혼

류시원재혼 이미지
류시원 재혼사진

그리고 지난 아픈 상처를 치유하고 새출발을 할 마음을 다지는데 10년이라는 세월이 걸렸던 걸까요. 얼마전인 2020년 2월에 2살 연하의 일반인 분과 다시 재혼한 소식을 알렸습니다.

 

4. 2020년 6월 '영혼수선공' 우정출연

류시원특별출연 이미지
류시원 특별출연 사진

그리고 지난 2020년 6월에 KBS 2TV 에서 방영한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에 우정출연을 하며 무려 8년만에 짧은 연기활동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는 복귀를 알리는 신호탄 일수도 있는데요.

 

류시원인스타 이미지

지난 17일에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건강하시길' 이라는 짧은 인사말과 함께 근황사진들을 공개해 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론 참 옛날 추억들이 생각나면서 반갑기도 했네요.

 

류시원최근 이미지
류시원 최근근황사진

그리고 함께 공개한 사진속에는 48세라는 나이가 믿겨지지 않을만큼 미끈한 몸매와 탄탄한 근육질이 느껴지는 몸매를 비쳐주시며 눈길을 사로 잡았죠. 그리고 원조 한류스타임을 인증하듯이 게시물에는 수많은 일본인 팬들의 댓글이 달려서 아직 죽지 않았음을 증명해 주시기도 하셨네요.

 

5. 차기작 검토중

류시원근황 이미지
류시원 근황사진

그리고 가장 주목해야할 근황으로 소속사 알스컴퍼니의 관계자가 전한말이 있습니다. 최근에 '영혼수선공' 에 특별출연한 뒤로 구체적인 복귀일정을 정한 것은 없지만 여러가지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는 내용이었죠.

 

류시원과거 이미지

그러면서 차기작을 검토중인데 영화와 드라마 모두 가능성을 열어두고 계시다고 하니 다시 화면을 통해 류시원님이 연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날이 다가오고 있는거 같습니다.

 

류시원 일본 이미지
류시원 일본활동 사진

최근에 재혼을 하며 개인적인 일이 집중하듯이 보이는데 조심스러우신거 같습니다. 배우자가 일반인이기도 하고 괜히 의도치 않은 구설수에 오르내리는게 싫으실 수도 있을거 같아요. 나는 아무문제 없이 잘 살고 있는데 매스컴에서 나의 아팠던 과거들을 들추며 기사화 하고 이슈화 시킨다면 평화로웠던 일상이 깨어질 수도 있으니 방송복귀 자체가 쉽지않은 결정같아 보이긴 합니다.

 

류시원옛날드라마 이미지
류시원 드라마출연 사진

하지만 어릴시절 좋아했던 스타중 한분으로써 잘 살길 바라며 개인적인 욕심으로는 화면을 통해 연기하는 배우의 모습을 다시한번 보고싶기도 합니다. 한때 선글라스를 뒷통수에 쓰는 패션센스를 유행시켰던 기억이 있는 류시원님 화이팅입니다.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