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TV/낭만스타

이수근 MC발탁, 대박 예감

by 낭만토리 2021. 3. 24.

이수근 MC발탁

대박 예감


이수근 MC발탁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수근은 JTBC 프로그램 '유명가수전' 의 MC로 발탁이 되어 규현과 함꼐 호흡을 맞추게 되었는데요. 좋은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어 관심이 뜨거운 만큼 이수근 MC발탁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1. 이수근 MC발탁 프로그램은?

이번에 이수근이 발탁된 프로그램은 JTBC의 '싱어 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 게인)'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의 내용은 갓 유명가수가 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일명 TOP 3가 레전드 갓(GOD) 가수들과 만나서 자유롭게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 입니다.


2. 제작진들의 기대

이번 '유명가수전' 프로그램 제작진 들은 이수근과 규현의 합류에 대해서 "믿고 보는 이수근과 최고의 예능돌이라 불리는 규현의 합류로 인해 유명가수와의 만남 자체가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한 바 있습니다.

아무래도 예능프로그램 자체가 아직은 낯설 수 있는 TOP3 가수들과 베테랑 MC인 이수근의 능숙함이 조화를 이뤄 신선한 케미를 자아낼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3, '유명가수전' 은 언제부터 방영되나?

이수근 MC 발탁된 프로그램 '유명가수전' 은 오는 4월 2일 오후 9시에 첫 회를 스타트할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워낙 순간순간 재치가 뛰어나고 미워할 수 없는 특유의 매력을 가진 천재 개그맨 이수근 님의 진행 코드와 개그코드가 저랑 잘 맞아서 재미있게 보고 있는 시청자의 입장인데요.

전문분야가 아닌 가수들 과의 이야기가 진행되어서 그런지 가수인 규현 님과 호흡을 맞추게 한 조합은 적절했다고 보입니다. 과연 어떤 케미를 만들어 낼지 기대가 되네요.


4. 이수근 프로필

이번에 MC를 맡으신 이수근 님의 프로필을 아래 표로 정리해 보며 마치겠습니다.

이름 : 이수근
출생 : 1975년 2월 10일
소속사 : SM C&C
학력 : 서일대학 레크리에이션과
가족 : 배우자, 아들 둘, 형, 어머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