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법률/낭만법률

택시기사 폭행남 누구인지 알아보자

by 낭만토리 2021. 5. 13.

지난 5월 5일 밤 10시 서울 관악구 신림동 난곡터널 인근에서 택시기사를 폭행한 남성이 체포되었습니다. 아버지 뻘인 60대 택시기사에게 폭행을 가한 택시기사 폭행남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1. 택시기사 폭행사건 내용

 

택시기사-폭행영상-한장면
택시기사-폭행장면

지난 5월 5일 밤 10시경 택시기사 폭행남 A 씨는 술에 취한 상태로 택시를 타고 서울 신림동 난곡터널 인근을 지나다 택시 안에 구토를 하게 됩니다.

 

 

이후 이를 지적한 택시 기사에게 화가 나 택시에서 내린 뒤 택시기사를 향해 무차별 폭력을 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목격자에 의해 촬영된 영상 속에는 20살 A 씨가 쓰러져 있는 택시 기사를 향해 폭력을 가하는 영상이 고스란히 담겨 전해져 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사게 되었습니다.

 

택시기사-무차별-폭행장면
폭행장면

아버지 뻘인 60대 택시기사는 아무 저항도 하지 못한 채 머리를 붙잡고 피하기에 급급했고, 마스크도 착용하지 않은 폭행남은 택시기사를 쳐다보며 아무렇지 않은 듯 수차례 주먹으로 가격하였습니다.

 

이 폭행으로 인해 택시기사님은 치아가 파손되고 뒷 머리가 찢어지는 등 큰 상해를 입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현장에 도착 한 뒤에도 폭행이 이어졌고, 경찰을 향해서는 침을 뱉는 등 체포 과정에서 비 협조적인 모습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관련사건-보도내용-정리
관련뉴스보도영상

이 장면들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은 지난 5월 6일 보배드림을 통해 공유되기 시작했는데요.

 

이 모습속 가해자는 문신을 한 등 도덕성이 결여된 듯한 모습을 보였고, 이에 분노를 느낀 국민들은 청와대 청원 게시판을 통해 '안양 택시기사 폭행 가해자 강력 처벌 부탁드립니다'라는 청원글을 게시하게 됩니다.

 

이는 현재 14만명 이상의 동의를 얻고 있는 중이라 청와대 답변 조건을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폭행피해자인 택시기사님은 병원으로 옮겨져 뇌수술을 받을 정도로 정도로 큰 상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너무 안타까운 상황이라 많은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된 사건입니다.

 

 

2. 안양 택시기사 폭행남은 누구?

 

택시기사-폭행남-SNS-계정사진
택시기사-폭행-가해자

지금 까지 네티즌 들에 의해 알려진 가해자의 신상정보는 한 페이스북 계정의 정보입니다.

 

지난 5월 9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한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이 계정 정보를 통해 아래와 같은 폭행남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 이름 : 박 X 진
  • 나이 : 2000년 생 20살
  • 직업 : 에어컨 청소, 가스레인지, 후드 청소 및 교체 등
  • 사는 곳 : 경기도 시흥시

 

 

이 택시기사 폭행남으로 추정되는 박 모씨의 SNS 계정에는 어머니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 등이 게시되어 있었습니다. 이에 누리꾼 들은 "너희 어머님은 소중하냐?"라는 식의 비판 댓글을 폭발적으로 달고 있는 상황입니다.

 

가해자-SNS계정-주소및-어머니와찍은-게시물사진
택시기사-폭행가해자-박모씨-SNS

현재 경기도 시흥시에 거주 중이 것으로 예상되는 박모 씨는 2000년 생 20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이런 정보들은 검찰이나 경찰 조사를 통해 100% 사실로 알려진 내용은 아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폭행은 어떠한 이유에서든 정당화되어선 안되고 형사처벌을 피 할 수도 없는 만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폭행으로 상해를 입으신 택시기사님의 빠른 쾌유를 바라며 관련 청원글의 주소는 남겨 놓겠습니다.

 

 

안양 택시기사 폭행 가해자 강력 처벌 부탁드립니다. > 대한민국 청와대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이상으로 택시기사 폭행남에 대한 정보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