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TV/낭만스타

채수빈, 키, 나이 몸매 등 팔색조 매력의 배우 채수빈 알아보기

by 낭만토리 2020. 12. 1.

채수빈, 팔색조 매력의

배우 채수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채수빈이라는 여배우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연기도 자연스럽게 잘하고 외모도 너무 출중하고 아름다우신데 생각보다 탑 스타들처럼 화제성이 없는 것 같아 신기한 분으로 생각되는 여배우입니다.

 

연기자로서는 각종 드라마의 조연, 주연으로 출연하시다가 최근 여우각시별 이라는 드라마에서는 여주인공으로 나오면서 입지를 굳히나 싶었지만 작품 활동 외 CF나 예능 등에는 출연하는 모습을 자주 보지 못 한거 같아서 아깝네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인기가 많아져 자주 볼 수 있길 바라면서 채수빈 님의 프로필과 함께 출연했던 작품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 채수빈 프로필

이름 : 배수빈
예명 : 채수빈
나이 : 94년 7월 10일생(만 26세)
신체프로필: 몸무계 47kg, 키 167cm
혈액형 : A형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20년도)
학력 : 건국대학교 영화학 학사
종교 : 카톨릭
세례명 : 루시아
 

 

채수빈 님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으로 26세입니다. 본명은 배수빈이죠. 채수빈으로 프로필 이름을 바꾼 이유는 배수빈이라는 동명이인 배우가 있어서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력은 경기도 안양 출생으로 과천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셨네요. 채수빈 님의 데뷔는 2014년 본 연극 오디션인 '그와 그녀의 목요일'에 합격하면서부터 연예계 생활이 시작되셨습니다.

 

흔하지 않은 매력과 귀여움과 이쁨을 동시에 갖춘 얼굴이 신비로워 데뷔 1년 만에 주연배우의 자리까지 올라가게 되죠.

 

그로 인해 2017년에는 한 해 동안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만 3편 연속 출연하시는 기염을 토하기도 하셨네요. 그리고 데뷔 5개월 만에 광고 7편을 출연하며 정말 신인으로써 괴력을 보여주신 분이죠.

 

주요 출연 작품으로는 '파랑새의 집', '발칙하게 고고', '역적', '여우각시별', '구르미 그린 달빛', '로봇이 아니야' 등이 있습니다. 특히 여우각시별에서는 무르익은 연기력과 친숙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으셨죠. 개인적으로는 너무 로봇처럼 이쁜 이목구비가 아니라 뭔가 매력이 느껴지는 팔색조 매력의 얼굴이라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키는 167이라는 큰 키를 가지고 계신데 40킬로대 후반의 몸무게를 프로필상 보유하고 계시죠. 그에 반해 얼굴은 귀엽고 이쁜 베이비 페이슨데 글래머스한 몸매까지 가지고 계셔서 살짝 사기 캐릭터 같은 느낌도 있네요. 말 그대로 섹시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지닌 배우라고 생각됩니다.

 

2. 모태미녀 채수빈의 어린 시절

채수빈 님은 본인 SNS에 어린 시절의 사진들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아버지와 함께 상당히 행복한 가정 속에서 자란듯한 느낌이 느껴지는 부분이었죠. 채수빈 님은 어린 시절부터 매력이 넘쳐 이미 고등학교 1학년 때 소속사 대표에게 길거리 캐스팅이 된 케이스입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건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들어가시면서 연예계 데뷔가 시작되었죠. 무언가 준비된 상태로 데뷔를 하기 위해 장기간 노력을 해 온 듯한 발자취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라 단순히 이뻐서 배우를 하게 되신 분은 아닌 거 같아요.

 

실제로 부모님은 연예계 데뷔를 크게 반대하셨지만 본인의 열정으로 이 자리까지 온 거라고 합니다.

 

이러한 채수빈 님의 어린 시절 모습의 공개로 또 하나 알려진 사실은 성형을 하지 않은 모태미녀라는 사실입니다. 스스로 하나도 성형한 곳이 없다고 댓글을 남기며 어필하기도 하셨죠. 그런 채수빈 님은 열애설이 터지면서 이슈가 된 적이 있기도 했는데요.

 

3. 야구선수 구자욱과의 열애설

 

바로 2015년 삼성 라이온즈 프로야구 출신인 구자욱 선수와 열애설이 보도된 적이 있습니다. 네티즌 들에 의해 두 사람이 다정하게 손을 잡고 걸어가는 사진이 공개가 된 것이었죠. 그에 따라 목격담이 줄줄이 이어지면서 열애설이 사실화되는 듯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설을 완강하게 부인했죠. 결국 친한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다 라고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네티즌 들은 단순히 친한 오빠 사이인데 손을 잡고 걸어갈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을 풀지 못해 열애 중인 걸로 판단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걸로 압니다.

 

사실 신인배우이고 한참 주목받는 시기에 열애설은 소속사 입장에서는 반갑지 않은 소식이기에 그렇게 대응했다 라고도 생각이 되네요.

 

배우도 사람인데 열애를 하더라도 응원한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어서 그저 누군가를 만난다면 그분이 부러울 뿐, 연기생활만 꾸준히 이어가 주셨으면 좋겠네요.

 

여기까지 배우 채수빈 님의 나이, 키, 신체 프로필과 대표작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직업이 배우란 것일 뿐이지 우리와 똑같이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그저 이쁜 한 사람일 뿐이니 의미 없는 악성 댓글 같은 건 남기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에 또 관심 있는 스타 정보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